2016년 6월 2일 목요일

일로-Love Diary~

일로-Love Diary솔직히 난, 너와의 일들이란다 지난 일이라 거짓말 하는게 또 힘들어내 손에 적당한 너의 은밀함이매일 같은 밤에 또 돌고 돌아 내 머릿속에서 oh 난, oh 나에겐 담배보다 내가 좋다 말해봐네 머리에 가득 찬 다른 생각이 난 궁금해서로를 가져도 단지 그 뿐인걸이젠 나도 내가 널 원하는 이유를 잘 몰라서, oh 네가 잤던 많은 남자들 난 그 중 하나일뿐일까?I don't understand, 내가 기다렸던사랑이라는게 모두 이런걸까my love diary 차라리 너라면넘쳐버린 내 맘 다 알아줄텐데다른 누군갈 만나도 하루 종일 네 생각을 해말투와 옷차림까지 난 너의 흔적을 찾는데no one understand, 널 바라보는게그저 내가 할 일인 것만 같았어my love diary 솔직히 말하면나도 나의 맘을 잘 모르겠는걸I don't understand, 내가 기다렸던사랑이라는게 모두 이런걸까my love diary 차라리 너라면넘쳐버린 내 맘 다 알아줄텐데나를 찾던 네 손길처럼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