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년 5월 25일 수요일

사운트럭-남자는 왜 연락 두절인가~

사운트럭-남자는 왜 연락 두절인가남자들은 왜 항상 그러는거야 왜 여자 맘을 그렇게 알면서도 모르는척 해핸드폰 왜 꺼놔 왜 연락이 안 되는지 누구에게 물어봐 뭐라고 물어봐 너밖에 없잖아항상 만나면서도 무심한 척 일부러 그러는거면 제발 그만둬왜 나를 항상 혼자 내버려 두는거야 내가 맘 안상할 줄 알았다면 그건 오산이야왜 남자는 항상 연락 두절인거야왜 항상 너는 내가 하는 연락만 받아 왜 항상 날 힘들게 해너는 날 힘들게 해 너는 날 미치게 해변명이라도 해봐 네가 미워지려 해여자들은 왜 항상 이러는걸까한 번쯤 눈감아주면 다시 돌아올 껄 아는데핸드폰 또 꺼놔 도대체 무슨짓인지누구에게 물어봐 뭐라고 물어봐 너밖에 없잖아항상 만나면서도 무심한 척일부러 그러는거면 제발 그만 둬왜 예전같지 않아 내가 넘어가니까그리 안심이 되고 딴 여자가 더 예뻐 보이니왜 남자는 항상 연락 두절인거야왜 항상 너는 내가 하는 연락만 받아 왜 항상 날 힘들게 해왜 남자는 항상 연락 두절인거야왜 항상 너는 내가 하는 연락만 받아 왜 항상 날 힘들게 해왜 왜 왜 왜 왜 왜왜 항상 너는 내가 하는 연락만 받아왜 항상 날 힘들게 해 왜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